구단소식

박지성 고별 무대 만원관중 운집 예상!

관리자 | 2014-05-22VIEW 7061


- 약 6400장 사전 판매, 현장 판매 문의 쇄도로 만원 관중 예상

- 24일(토) 감동의 박지성 고별 무대 펼쳐질 전망


‘굿바이 박지성~!’


24일(토) 오후 2시 대한민국 축구의 아이콘 박지성이 현역으로 뛰는 마지막 경기가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다.


지난 14일 공식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의 사실상 마지막 현역 무대다. 내달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자선경기와 7월 24일 K리그 올스타와의 경기가 남았지만 클럽팀 유니폼을 입고 뛰는 경기는 이번 경기가 마지막이다.


박지성의 마지막 모습을 눈에 담으려는 경남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이번 경기는 2006년 창단 이후 경남FC와 유럽 명문 팀과의 첫 경기이기에 경남 팬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경기를 이틀 앞두고 약 6400장의 티켓이 사전 판매되며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경남FC는 경기 티켓 구매 방법과 박지성의 출전 여부에 대한 문의 전화가 쇄도 하고 있어 당일 현장 판매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만 5000여석의 관중석을 보유한 창원축구센터에 만원관중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경남FC는 박지성의 고별무대를 위한 만반의 준비 중이다. 지난 4일 마지막 PSV 에인트호벤 홈경기에서 관중들이 일제히 박지성을 향해 기립 박수를 보낸 감동의 모습이 창원에서 재현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경남FC는 당일 행사장이 복잡하고 주차 공간이 부족한 만큼 자가용 이용을 자제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