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CKET
  • SNS
  • MEGA STORE
  • GFC DREAM

  • TICKET

  • SNS

  • MEGA STORE

  • GFC DREAM

NEWS

‘국가대표’ 박지수 팬들에게 받은 사랑 돌려준다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   국가대표 소집 기간 착용한 축구화 경품 상품       국가대표팀 벤투호에 생애 첫 국가대표로 선발된 박지수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국가대표 소집 기간에 신었던 축구화를 10월 20일(토) 상주 상무와의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 한다.       박지수는 인천 대건고 출신으로 졸업 후 인천에 입단하여 프로에 데뷔하였다. 그러나 1년 만에 방출당하며 방황하던 박지수는 K3 의정부FC에 입단하여 심기일전하던 중 2015년 2부리그에 있던 경남의 코칭스텝에 눈에 띄어서 프로 무대로 다시 돌아오며 축구 인생에 전환점이 되었다.       2년간 경남의 주전 수비수로 2017년 K리그2 정규리그 우승과 함께 K리그1 승격을 이루는데 핵심 멤버로 활약하였다. 올 시즌도 27경기 2골을 기록하며 경남의 2위 돌풍의 주인공으로 수비진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다.       항상 경기력이 좋거나 나쁘거나 경기장을 찾아서 응원해주시는 팬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박지수는 본인에게 가장 소중한 물건인 국가대표 소집 기간 신었던 축구화를 스플릿 라운드 전 마지막 홈경기 경품으로 직접 내놓겠다고 먼저 제안을 해왔다.       이번 경기에 친필사인이 담긴 축구화를 경품으로 내놓은 박지수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작은 물건이지만 저에게 소중한 물건인 국가대표 소집기간에 신었던 축구화를 팬들에게 드리고 싶었다.’ 라고 깜짝 이벤트를 제안한 소감을 밝혔다.       박지수의 피와 땀방울이 녹아 있는 국가대표 소집기간 신은 친필 사인이 축구화를 받고 싶은 팬은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2시 K리그1 33라운드 상주상무와의 경기가 펼쳐지는 창원축구센터로 발걸음 하면 된다.    

2018. 10. 19

상주전 앞둔 경남, 승부의 추는 ‘집중력’에 달렸다

‘국가대표’ 박지수 귀환 올 시즌 상대 전적 2승으로 우위 경남, 최근 5경기서 1승 3무 1패로 주춤   A매치 휴식기에 선수들의 정신력을 강조하며 팀 재정비에 나선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2시 상주를 상대로 ‘2018 KEB하나은행 K리그1’ 33라운드를 창원축구센터에서 펼친다.   지난 7일 제주전에서 경기를 주도하고도 막판 집중력이 떨어지며 0 대 1로 패한 경남은 이번에도 승점 쌓기에 실패하며 2위 수성에 빨간불이 켜졌다. 다행히 같은 날 울산이 전북과 비기며 승점 2점 차로 2위 자리는 지켰다.   최근 경남의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며 5경기 1승 3무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후반기 초반 상승세가 꺾이며 주춤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맞대결한 대구, 전남, 인천과의 경기에서 후반 막판 집중력 부재로 동점을 허용하며 무승부를 기록한 것이 대표적이다.   다행히 경남은 이번 상주전에 지난 인천전 햄스트링 부상으로 제주전에 결장한 ‘해결사’ 말컹이 복귀하며 공격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그리고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활발하게 움직을 보이며 상대 수비진을 괴롭히는 네게바, 쿠니모토와 함께 날카로운 공격의 칼날을 세울 것이다.   한편 상주는 지난 7일 수원과의 경기에서 역전패를 당하였다. 최근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하위스플릿이 확정되며 전남, 인천과 함께 강등권 싸움을 해야 할 위기에 놓였다.   항상 막판 집중력 부재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준 경남은 이번 상주전에 앞서 A매치 휴식기동안 집중력과 조직력 강화에 초첨을 맞추어 훈련하였다. 과연 경남이 상주전을 발판삼아 도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팀의 통산전적은 6승 1무 7패로 경남이 열세다. 하지만 최근 10경기 전적은 5승 1무 4패로 경남이 앞서있으며,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도 경남이 2승을 거두고 있어 상주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한글날 맞이 개최한 경남FC 백일장 시상식을 경기에 앞서 진행한다. 시상은 최우수상, 우수상, 입선 등 총 8명의 입상자들에게 상장 및 기념품이 증정된다.   ‘집중력’이 필요한 경남은 강등권 싸움으로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주와의 오는 K리그1 33라운드 맞대결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이다.

2018. 10. 19

경남FC X 에스원, 대암초에서 ‘School Of Football’ 진행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지난 11일 오전, 대암초등학교를 찾아 에스원과 함께“School Of Football”을 진행하였다. 이번 “School Of Football”은 2학기 첫 수업으로 대암초등학교 6학년 80명의 학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가을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운동장에서 진행된 축구교실 수업은 김종진, 오민석, 고병준이 학생들에게 축구 기본기를 비롯한 다양한 신체활동을 함께하며 축구의 재미를 전달하였다.  그리고 에스원은 안전교육의 일환인 호신술 교육을 진행하여 관내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몸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내용의 수업을 진행하였다.   수업은 몸풀기, 드리블, 패스, 미니게임 순으로 진행하고 경기 후 사인회와 기념품 증정의 시간을 가지며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School Of Football”의 일일 교사로 나선 김종진은 ‘2학기 첫 사회공헌활동에 참석하게 돼서 기쁘며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학생들이 경기장에 응원하러 온다고 하니 앞으로 더 열심히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은 오는 10월 20일(토) 14:00 KEB하나은행 K리그1 33R 상주상무와 창원축구센터에서 경기를 펼친다.

2018. 10. 15

U-12 공개테스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