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박종훈 교육감, 경남FC 연간회원권 구매 동참

운영자 | 2019-02-20VIEW 6200


 


박종훈 경남교육감이 경남FC 연간회원권 구매에 동참했다.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는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오후, 박종훈 교육감이 경남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2019 경남FC 연간회원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알렸다.


 


박종훈 교육감은 지난해 경남FC의 K리그1 준우승 쾌거를 축하하고, 시·도민구단 사상 첫 정규리그 성적 기반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이라는 성과를 격려함과 동시에 경남FC에 대한 경남교육 가족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연간회원권 구매 행렬에 동참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지난해 K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도민들에게 희망을 준 경남FC가 올해도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경남교육 가족 모두가 열띤 응원과 관람에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먼저 구매를 해주신 박종훈 교육감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 도내 청소년들이 더 많이 경남FC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준비하고 있으니 도교육청의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많은 청소년들이 경기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하였다.


 


경남FC는 올 시즌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지난해 보다 많은 도민들이 경기장을 찾아올 수 있게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선수단 또한 지난해 돌풍을 이어 나가기 위해 남해에서 동계 전지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3월 1일(금) 16시에 성남을 상대로 진행되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홈 개막전의 입장권은 2월 22일(금)부터 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