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영리한 왼쪽 수비수 민준영 영입
운영자 2018-07-06View   248
첨부파일122.jpg


- 영리한 두뇌 플레이, 왕성한 활동량과 저돌적인 오버래핑이 강점.


-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입단 소감 밝혀.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영리한 왼쪽 수비수 민준영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을 하였다.


 


민준영은 언남고 시절 팀의 주축으로 춘계연맹전, 대통령금배 등에서 팀의 우승을 이끌며 주목을 받았고 대학에서도 1학년 때부터 주전을 꿰차며, 팀의 주축으로 맹활약하였다. 2017년에는 유니버시아드 대표로 활약을 펼쳤고, 2018년 자유계약을 통해 성남FC에 입단 하였다.


 


민준영은 탄탄한 체격을 바탕으로 한 왕성한 활동량과 영리한 두뇌 플레이, 저돌적인 오버래핑, 상대를 물고 늘어지는 수비력과 성실함이 강점으로 꼽힌다.


 


경남에 입단한 민준영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해준 경남에 감사드린다. 전반기 4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마친 경남에 합류하여 기쁘고 후반기 열심히 준비하여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라고 팀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경남의 입단을 환영하며, 성실함과 묵묵한 플레이로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경기력을 보여주기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한편 경남은 하반기 돌풍을 위해 대대적인 선수 보강을 한 결과는 오는 7일(토) 19:00 김해운동장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K리그1 15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전글경남FC, 가야왕도 김해에서 후반기 돌풍 재시동 건다
다음글'조재철 2분 벼락골’ 경남, 포항에 2-0 완승...후반기 화끈한 출발
등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