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16일 전남드래곤즈전 홈경기 구단 타이기록 6연승(2017년) 도전
7월 3경기 출석체크, 에비앙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팬 이벤트 진행경남FC는 오는 16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21라운드를 치른다.
이번 홈경기는 메가스토어 할인과 티켓 1+1 혜택을 증정하는 7월 3경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관중 대상 에비앙 물 증정, 에비앙 굿즈 룰렛 이벤트와 함께 헤더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단 타이기록인 6연승에 2,154일만에 도전하는 경남은 전남전 또한 기세가 남다르다. 5연승의 기세를 이어가 물오른 득점 감각을 홈팬들 앞에서 재현하겠다는 모습이다.
이번 경기 키플레이어는 글레이손과 이광진이다. 두 라운드 연속 MVP의 주인공 글레이손은 2경기 연속 멀티골을 넣으며 현재 K리그2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타점 높은 강한 헤더로 득점 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이광진의 발 끝 또한 주목된다. 지난 안산전에서 원기종의 골을 도우며, 어시스트가 15개로 2006년 창단 당시 활약했던 김동찬과 함께 팀내 리그 통산 최다도움 타이기록을 세웠다.
설기현 감독은 지난 안산전 1위를 달성한 직후, “K리그2를 4년간 경험하면서 변화를 주고 있다. 현재 우리가 많이 좋아지고 있는 건 사실이라고 본다. 아직 가야할 길은 멀지만 그래도 결과가 나온다고 생각한다”며 승격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경남의 16일 홈경기 티켓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