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동참

관리자 | 2020-02-20VIEW 150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김경수 경남도지사에 이어 2020년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오후 경남도의회 의장실에서 김지수 의장이 경남FC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알렸다.


 


 


19일 어제 시즌권 구매를 한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구매 이후 도민들의 시즌권 구매 활성화 및 축구 붐 조성에 앞장 서기 위해 경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이 직접 구매의사를 밝히면서 시즌권 구매에 동참하게 되었다.


 


 


경남도의회는 경남FC가 도민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협조를 해주셨고, 경기 가 있을 때 마다 많은 의원님들이 경기장을 방문해 든든한 팬을 자처 할 만큼 경남FC의 든든한 버팀목 이였다.


 


 


올해에도 경남도의회는 새롭게 체제를 변화한 경남FC의 든든한 버팀목 되어주는 것은 물론이여 도 그리고 경남FC와 머리를 맞대며 도민에게 영원히 사랑받는 도민의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정책을 준비 하고 있다.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은 경남FC가 박진관 대표이사와 설기현 감독 체제로 바뀌면서, 잘해나가고 있다는 얘기는 듣고 있다.”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해달라라고 당부 했다.


 


 


이에 박진관 대표이사는 경남FC의 든든한 버팀목인 경남도의회와 김지수 의장님에게 감사드린다며 경남FC가 한 단계 더 도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설기현 감독 체제로 새로이 준비한 경남은 21일까지 남해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29()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K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