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고운선형한의원과 한방지정병원 협약 체결

운영자 | 2018-10-31VIEW 5969



원인을 찾아, 재발없이’, 1:1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하는 고운선형한의원


선수단 및 임직원, 유소년 의료지원


시즌티켓 구매자 할인 혜택 제공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지난 24일 경남FC스포티움에서 창원고운선형한의원과 ‘한방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와 고운선형한의원 송경훈 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고운선영한의원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있으며, 의료진의 차별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1:1 고객 맞춤 진료시스템을 지향하고,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친절한 상담과 눈높이에 맞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원의 대표적인 한의원이다.


 


이번 협약으로 고운선형한의원은 경남의 공식 한방지정병원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향상과 건전한 스포츠문화 형성을 위해 기여할 것이다.


 


앞으로 고운선형한의원은 경남FC 공식 의료지원 파트너로서 홈페이지 내 병원 로고 노출 및 홈 경기 시 홍보영상 노출의 혜택을 받으며, 경남은 선수단 및 임직원, 유소년에게 의료지원을 한다. 또한 시즌 티켓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과 경남FC 홈 경기 시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서로 상호 협력관계를 형성할 것이다.


 


고운선형한의원 송경훈 원장은 “지역주민의 즐거움과 여가 문화 증진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는 경남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동반자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창원의 대표 의료기관인 고운선형한의원과 업무협약을 하여 기쁘다. 각기 다른 분야지만 ‘지역주민에 삶의 질 향상’이라는 공동의 목표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경남은 오는 11월 3일(토)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유나이티드와 스플릿 2라운드를 펼칠 예정이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