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X 에스원, 대암초에서 ‘School Of Football’ 진행

운영자 | 2018-10-15VIEW 5459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지난 11일 오전, 대암초등학교를 찾아 에스원과 함께“School Of Football”을 진행하였다.



이번 “School Of Football”은 2학기 첫 수업으로 대암초등학교 6학년 80명의 학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가을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운동장에서 진행된 축구교실 수업은 김종진, 오민석, 고병준이 학생들에게 축구 기본기를 비롯한 다양한 신체활동을 함께하며 축구의 재미를 전달하였다. 


그리고 에스원은 안전교육의 일환인 호신술 교육을 진행하여 관내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몸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내용의 수업을 진행하였다.


 


수업은 몸풀기, 드리블, 패스, 미니게임 순으로 진행하고 경기 후 사인회와 기념품 증정의 시간을 가지며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School Of Football”의 일일 교사로 나선 김종진은 ‘2학기 첫 사회공헌활동에 참석하게 돼서 기쁘며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학생들이 경기장에 응원하러 온다고 하니 앞으로 더 열심히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은 오는 10월 20일(토) 14:00 KEB하나은행 K리그1 33R 상주상무와 창원축구센터에서 경기를 펼친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