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2016-05-24VIEW 6765
- 서울이비인후과 경남FC 재정적 후원
- 다양한 형태의 후원 유치
경남FC는 지난 22일(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11라운드 고양 자이크로와의 홈 경기 하프타임 때 서울이비인후과와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재정적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경기에서는 서울이비인후과 유화경 원장님 외 병원 관계자 및 가족들이 경기장을 찾아 경남FC가 승리 할 수 있도록 응원을 해준 덕분에 전반 41분 크리스찬의 패널트킥으로 2대1로 승리하며, 리그 4연패 탈출 및 플러스 승점으로 복구 할 수 있었다.
경남FC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하는 서울이비인후과 유화경 원장님은 “경남FC 재정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아름다운 동행을 하게 되었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으며 “매 경기장을 찾지 못하겠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관중들이 찾을 수 있도록 홍보를 하겠다”고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기로 하였다.
이에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경남FC와 아름다운 동행을 결정해주신 서울이비인후과 유화경 원장님 외 병원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후원의 뜻이 더욱 값지게 빛날 수 있도록 임,직원 일동이 노력을 다해 경남FC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FC는 앞으로도 다각적인 후원 체결을 통해 재정적 자립 및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