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가 핵심이다
편의점이나 식료품점에서는 말뚝에 사탕이 걸려 있는 것을 발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견할 수 있다고 Gindlesperger는 지적했습니다.
그 가방은 그런 식으로 표시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영화관 캔디의 원리는 동일합니다.
“극장 상자라는 이름은 영화관이나 선반이 있는 기타 소매점에서 구
분데스리가 중계할 수 있는 것에서 따온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식료품점을 둘러보거나 줄을 따라 이동하면서 말뚝에 걸린 사탕 봉지를 집을 수도 있습니다. 매점에서는 카운터에 도착할 때까지 이웃의 어깨 너머로 제품을 살펴보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쇼핑객이 제품과 브랜드를 보고 선택하려면 [상자]가 일
직장인 건강검진어서야 합니다."라고 Gindlesperger는 말했습니다.
상자는 가방보다 선반에 쌓기가 더 쉽습니다.
상자는 가방보다 선반에
무료법률상담센터쌓기가 더 쉽습니다.
매튜 스테이버/블룸버그/게티 이미지
이는 제품이 돋보이기를 원하는 사탕 제조업체에게 중요합니다.
Domalewski는 "극장에서는 유리 카운터
가족관계증명서 핸드폰발급뒤나 휴대용 선반에 상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있으며, 대형 전면 패널을 통해 소비자가 좋아하는 캔디 브랜드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사람들은 박스형 사탕을 영화와 연관시키게 되면서 포장에 대한 애정을 가지
국선변호사 비용게 되었습니다. Mars Wrigley의 대변인은 "'극장형' 형식과 영화 감상에 대한 소비자의 향수가 강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홈 스크린 시간을 위해 이를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것이 더 많은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더 작은 팩 크기를 선택해 왔으며 때로는 부분 조절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
티빙 한달무료해 프리미엄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Mintel Food and Drink의 수석 이사인 Marcia Mogelonsky는 "영
메이플스토리 아르테일화관에 가는 것은 여전히 즐거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는 분량 조절을 연습하는 곳이 아닙니다.”
혼자 영화를 보러 가더라도 여전히 큰 사탕 상자를 사야 할 것입니다. 사탕
용인 아너스톤 상자는 3온스 이상이 될 수 있으며 이는 M&M 봉지나 캔디바의 거의 두 배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끝내면 아무도 눈을 깜박이지 않을 것입니다.
Mogelonsky는 “영화를 보러 갈 때 큰 패키지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전체 컨셉이라고 할 수 있습
요양보호사 국비지원 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거기 앉아서 Twizzler 패키지 전체를 스스로 먹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