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759 |
해체에 반대합니다. 사장님 책임지세요. 숨지 마시고
[0]
|
김광희 |
5287 |
2014-12-08 |
| 6758 |
안종복씨 이제는 가시죠! 책임은 지고!
[0]
|
정명훈 |
5426 |
2014-12-08 |
| 6757 |
강등도 모자라서 팀해체?
[0]
|
조현서 |
5326 |
2014-12-08 |
| 6756 |
대표이사님
[0]
|
이성종 |
4953 |
2014-12-08 |
| 6755 |
팀 해체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0]
|
박인옥 |
5023 |
2014-12-08 |
| 6754 |
해체란 있어서는 안될 일입니다.
[0]
|
이경희 |
5396 |
2014-12-08 |
| 6753 |
기다린 결과가 강등이고 해체라니...
[0]
|
송지한 |
5497 |
2014-12-08 |
| 6752 |
해체가 모든 문제의 해결답이 아니지 않습니까.
[0]
|
허국진 |
5559 |
2014-12-08 |
| 6751 |
해체는 안됩니다.
[0]
|
한성준 |
5108 |
2014-12-08 |
| 6750 |
이름.연락처
[1]
|
김주익 |
934 |
2014-12-08 |
| 6749 |
믿음에 대한 답이 해체뿐인가요
[0]
|
이호영 |
5168 |
2014-12-08 |
| 6748 |
경남도청 민원
[0]
|
이승욱 |
5352 |
2014-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