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99 |
경남FC 팬들의 발전을 기대하면서 몇마디 하면
[0]
|
구자평 |
3232 |
2011-07-11 |
| 5498 |
김영우선수 아직 전북 입단 안됐나요?
[0]
|
김동수 |
3182 |
2011-07-09 |
| 5497 |
정말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0]
|
김동수 |
3020 |
2011-07-09 |
| 5496 |
정신을잃을것같습니다!!!
[0]
|
박준형 |
3121 |
2011-07-09 |
| 5495 |
감동의눈물이 왈칵 나네요
[0]
|
윤정권 |
3075 |
2011-07-09 |
| 5494 |
문자 중계로 이런 명승부를 만족 해야하다니...
[0]
|
김민석 |
3006 |
2011-07-09 |
| 5493 |
아프리카 중계안합니까?
[0]
|
김동수 |
3133 |
2011-07-09 |
| 5492 |
오늘도 심판가만두는거아니죠?
[0]
|
윤정권 |
2963 |
2011-07-09 |
| 5491 |
제주전 무승부가 상당히 많았네요
[0]
|
김동수 |
3084 |
2011-07-09 |
| 5490 |
힘들겠지만 제주 원정 필승 기원합니다
[0]
|
김동수 |
3201 |
2011-07-09 |
| 5489 |
고강민 트레이너님 근황을 알고싶습니다.
[0]
|
장태영 |
3219 |
2011-07-08 |
| 5488 |
13년여간 케이리그 팬의 자존심에 큰 상처가 났습니다.
[0]
|
박균철 |
3258 |
2011-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