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35 |
이번경기는 분명 좋았지만 솔직한평입니다
[0]
|
김신욱 |
4199 |
2012-05-21 |
| 6134 |
정말 고생하셨어요....
[0]
|
김태형 |
3859 |
2012-05-21 |
| 6133 |
고생하셨구요 축하합니다
[0]
|
김재훈 |
4050 |
2012-05-21 |
| 6132 |
모두가 윤일록을 9점이라고 하지만?
[0]
|
조진호 |
3777 |
2012-05-21 |
| 6131 |
가슴한켠이 뭉쿨했던경기...
[0]
|
박종빈 |
3784 |
2012-05-21 |
| 6130 |
가뭄에 단비가 따로 있을까! 선수들과 구단에 박수를 보낸다.
[0]
|
김만옥 |
3769 |
2012-05-21 |
| 6129 |
난 장미전쟁이라는 말조차 듣기 싫다
[0]
|
구자평 |
4640 |
2012-05-16 |
| 6128 |
바꿔야 된다
[0]
|
박정훈 |
3787 |
2012-05-16 |
| 6127 |
아무리 미워도 棺 퍼포먼스는 과 했다고 생각드는데..결국 팀성적이 안좋으니..
[0]
|
김만옥 |
3941 |
2012-05-14 |
| 6126 |
아쉬운 점 2가지
[0]
|
김재훈 |
3885 |
2012-05-14 |
| 6125 |
처음 창원가서 직관한 축구팬입니다.
[0]
|
오재경 |
4169 |
2012-05-13 |
| 6124 |
다음주 성남전 윤빛가람 선수 경고누적으로 출전 못할것 같내요..
[0]
|
손성해 |
3918 |
2012-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