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등록일
6291 경남fc 존재의 이유 뭘까요??? [0] 성낙표 4364 2012-12-20
6290 윤일록선수가 경남에 있고 싶어 할까요 [0] 구자평 4455 2012-12-20
6289 대체 감독에게 한마디없이 이적을 결정한 이유가 뭡니까? [0] 고지현 4210 2012-12-20
6288 홍준표구단주 제발 [0] 김광모 4169 2012-12-19
6287 그래도 응원합니다 [0] 강경원 4180 2012-12-19
6286 제발 부탁드립니다 [0] 강경원 4121 2012-12-19
6285 유스 선수도 잡아주지 못하는 구단 [0] 김민석 4209 2012-12-19
6284 감독과 상의도 없이 선수를 팔아버리는 경우가 대체 어디있습니까? [0] 송윤상 4372 2012-12-19
6283 윤일록선수 수고하셨습니다 [0] 김동수 4036 2012-12-19
6282 최고의 위기 관리자 최진한 감독' 지지합니다. [0] 김성훈 4228 2012-12-18
6281 구단은 구단 운영에 대한 의지가 있는가? [0] 이진식 4483 2012-12-18
6280 내 사랑 경남FC! [0] 송윤상 4193 201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