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농협 경남지역본부 하명곤 본부장, 정영석 부본부장 시즌권 구매 동참

운영자 | 2018-02-27VIEW 6015

농협 경남지역본부 하명곤 본부장과 정영석 부본부장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 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3일 농협 경남지역본부 본부장에서 경남농협을 대표해 하명곤 본부장과 정영석 부본부장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 했다”고 밝혔다.


 


 


농협 경남지역본부는 경남FC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매년 경남FC를 후원하고 있고, 경남 홈경기 일정 광고를 위해 포스터 및 본부 외벽에 현수막 부착 등 다양한 형태로 경남FC 활성화를 위해서 돕고 있다. 거기에 이번 시즌권 구매가 경남지역본부의 임,직원, 조합원들이 시즌권 구매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하명곤 본부장은 “경남FC는 우리 도민에게 지난해 희망과 꿈을 안겨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했으며 “이번 시즌권 구매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경남FC 활성화를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매년 경남FC를 후원하고, 활성화를 위해서 노력 해주셔서 감사하다. 경남FC가 경남농협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함께 상생 할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남FC는 3월 4일 개막전에 세탁기, 건조기, 헤네스 브룬 아기전동차, 전동킥보드 등 다양한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에게 경기 관람 이외의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