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라스트 키’ 아라불리 영입

관리자 | 2024-02-20VIEW 395



- ‘Ready For New Challenge! Gonna Be Surprise’ 조지아산 스트라이커 아라불리 영입

경남FC에 스트라이커 바차나 아라불리(등록명 아라불리)가 합류했다.

경남은 마지막 외국인 선수로 엘리아, 무셀라, 유키야에 이어 아라불리가 함께한다.

아라불리는 2012년 조지아 1부리그 팀인 딜라고리에서 데뷔해 츠힌발리, 디나모 트빌리시, 삼트레디아 등 조지아의 다양한 팀을 거쳐 2017년 헝가리 1부리그 발마주이바로스, 푸스카스아카데미에서 뛰었다.

2019년 그리스 슈퍼리그 파니오니오스와 라미아, 2022년 호주 A리그 맥아서FC, 2023년 우즈벡 슈퍼리그 네프치 파르고나에서 활약하며, 프로 통산 214경기 58골 25도움을 기록했다.

조지아 국가대표로도 활약하며, A매치 7경기에 출전했다. 188cm의 건장하고 큰 신체조건을 갖춘 아라불리는 강력한 슈팅력과 문전 앞 정확한 골결정력을 보유했다. 최전방 스트라이커로서 공격 지역에서의 득점력 및 돌파력을 보여주며 공격에 마무리를 지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라불리는 “경남FC에 입단해 기분이 좋다. 나는 큰 동기부여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할 준비가 되어있다. K리그1 승격을 위해 팀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며 “Ready For New Challenge! Gonna Be Surprise”라는 각오를 전했다.

아라불리는 현재 메디컬테스트와 계약서 작성을 완료하고, 팀 훈련에 합류했다.

□ 아라불리 프로필
 - 이    름 : 아라불리 / Bachana Arabuli
 - 국    적 : 조지아
 - 생년월일 : 1994년 1월 5일
 - 포 지 션 : FW(스트라이커)
 - 신체조건 : 188cm, 80kg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