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 경남FC, 김천 상대 필승 각오

관리자 | 2023-11-09VIEW 472


- 경남FC, 11일(토) 오후 6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김천상무FC와 맞대결 펼쳐
- 입장 관중 대상 응원 깃발, G멤버십 로그인 인증한 팬 대상 빼빼로 증정


경남FC가 창원축구센터에서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1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김천상무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지난 37라운드 안산그리너스FC와의 홈경기에서 물오른 골 감각을 자랑하며 4-2로 승리했다. 글레이손, 조향기, 이준재, 송홍민의 연이은 골이 터졌고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이제 시선은 김천전을 향한다. 올 시즌 김천과의 맞대결에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5라운드 원정에서 2대 0 승리를 거뒀지만, 23라운드 홈경기에서는 0대 2로 패했다. 다시 돌아온 창원축구센터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서 승리해, 승격 도전을 이어가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시작하고자 한다.

설기현 감독은 ”지난 안산전 홈경기는 선수들이 중요한 경기라는 걸 알고 마지막까지 이기고자 해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이제 좋은 상황이 됐다. 다가오는 김천전 홈경기를 잘 마무리해서 높은 자리로 가면 유리할 것이다“며 승격에 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한편, 경남은 김천전 승리를 위해 팬들을 위한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입장 관중 대상으로 응원 깃발을, 구단 홈페이지 G멤버스 로그인 인증을 한 팬들에게는 빼빼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매자와 시즌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김천전 홈경기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 G멤버스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