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유스 진주고, 노후화된 버스 교체

관리자 | 2022-10-02VIEW 1178



10월 2일 전남전서 버스 기증식
비봉장학회 및 모교 사랑 결실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 18세 이하 유스팀인 진주고(교장 김경규)가 축구부 전용 대형버스 기증식을 2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기증식에는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 진주고 장학회(이하 (재)비봉장학회) 김영태 이사장과 창원상공회의소 구자천 회장, 진고사랑 이일구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버스 기증식은 비봉장학회의 적극적인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기존 버스는 지난 2008년식으로 운행거리도 24만㎞를 넘겼으며 차량 매연저감장치가 없었다. 때문에 경기도권 통행에 어려움이 컸고,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할 수 없는 상태였다. 

이 같은 상황에서 진주고는 버스 교체가 필요했고, 비봉장학회가 선뜻 교체에 응답했다. 이번 버스 가격은 2억 3000만 원으로 장학회가 1억 4000만 원, 구자천 회장이 7000만 원, 김영태 이사장이 2000만 원을 후원했다. 

박진관 대표이사는 ”진주고를 위해 동문회, 나아가 장학회에서 발 벗고 나서준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진주고의 성장은 곧 경남FC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만큼 새 버스를 타고 더 빛나는 활약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태 비봉장학회 이사장은 “진주고를 대표하는 축구부가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진주고 축구부가 전국을 호령하는 축구부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안승인 진주고 축구부 감독도 “진주고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노후화된 버스에서 벗어나 좋은 버스로 탈바꿈한 만큼 어린 선수들의 기량이 만개할 수 있도록 지도에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