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 2017-08-24VIEW 6464

경남FC,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마케팅 활성화,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홈경기 일정 홍보를 위하여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이하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3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경남FC 대 대전 시티즌과의 홈경기에서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 체결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박문규 본부장과 임직원이 자리를 빛내주었고. 경남FC에서는 조기호 대표이사 외 사무국 임직원 업무협약 체결을 축하 해주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도로공사는 창원축구센터와 인접한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홈경기 안내 현수막을 달아 고속도로 이용자에게 경기일정을 알리며 도내 이전 경기시에도 인접한 톨게이트를 통해 홈경기를 안내 한다.


 


경남FC는 경기장 내 홍보 현수막을 통해 하이패스의 편리성을 경기 관람객들에게 알려 준다.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와 협약을 맺어서 기쁘고, 경남FC와 도로공사가 서로 상생 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을 방문하는 고속도로 이용자에게 경기 일정 및 경남FC의 브랜드가 알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홈경기는 말컹의 2골과 우주성의 역전골에 힘입어 42로 승리하였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