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 선수단 대상 특별강연 진행

운영자 | 2022-02-04VIEW 1573



- 경남FC, 2022 K리그2 개막 앞두고 선수단 정신력 강화 위해 특별강연 실시


- 경남FC, ‘선수단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MENTAL, PLAY, CONDITION)’ 주제 강연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는 4일 오후 3시 제주 아스타호텔에서 선수들의 마음가짐을 주제로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2022 K리그2 개막을 앞두고 승격 도전을 위해 ‘선수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강연에는 경남FC 선수단과 코칭스텝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진관 대표이사는 강연 시작과 함께 구단의 지향점인 ‘FC 그 이상의 FC, PRIDE 경남FC’를 외치며, K리그를 선도하는 구단인 경남FC의 일원으로서 선수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상기시켰다.


 


프로선수로 가져야 할 ‘멘탈, 플레이, 컨디션’ 등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경기를 위한 마음가짐과 건강한 정신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경남FC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느껴달라고 당부했다.


 


이광진 선수는 ”대표님께서 직접 교육을 진행해주셔서 동기부여가 많이 됐다“며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했다. 우주성 선수 또한 ”구단에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다는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이번 강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경남FC 선수단과 코칭스텝은 강의가 끝난 후 박진관 대표이사에게 큰 박수로 감사를 표하고, 2022시즌 승격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약속했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