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NEXT HOME MATCHㆍ

  • VS

. . () : /

구단소식

경남FC, FC서울의 공격수 윤주태 영입

관리자 | 2021-01-31VIEW 892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FC서울의 윤주태(31)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경남은 이정협과 윌리안, 에르난데스 등을 영입하며 공격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하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윤주태까지 영입하며 최상의 공격 전력을 구축하였다. 윤주태는 경남을 비롯해 다른 팀에서도 영입을 노릴 만큼 준수한 공격 자원이다


 


윤주태는 2011년 초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입단해 2013년 잔트하우젠 임대를 거쳐 20141월 신인드래프트 1순위 지명을 받고 FC서울 유니폼을 입었다. 군 복무를 위해 상주 상무에서 뛰었던 것을 제외하고는 FC서울에서 뛰었으며, K리그 통산 111경기 20득점 7도움을 기록 중이다.


 


윤주태는 181cm이라는 다부진 체격에 위치선정과 패널티박스 안에서는 과감한 슈팅과 공이 골문으로 가는 위치에 잘 있어 한 마디로 골 냄새를 잘 맡는 공격수이다.


 


윤주태는 "경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설기현 감독님의 전술에 빨리 녹아들어 장점을 더 많이 보여주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주태는 메디컬 테스트 등을 마쳤으며, 등 번호 9번을 선택하며 올 시즌을 위한 남해 전지훈련에서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 비밀글 여부 체크

댓글이 없습니다.